티스토리 뷰

얘들아 누리호 발사 성공할거 같니??

역사적으로 독자적으로 첫 발사해서 성공한 사례가 20%정도밖에 안된다고 하던데..

1조가 넘는 큰 돈 들인 국책사업인데 잘 됬으면 좋겠다

 

 

비싼 불꽃놀이 말고..ㅠ_ㅠ

한국항공우주 주식이 몇달째 묶여있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주...르륵

 

10월21일(목) 오늘 낮 14시에 몇시쯤 쏠건지 발표하고 별 특이사항 없으면 16:00에 쏜다고 하는데

라이브 유튜브에서도 지금 하고있더라~~ 

우리 이따 같이 응원하자 

 

한국항공우주 가즈아!!

주식도 달로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