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 기온현상으로 인해 요즘 대한민국의 날씨가

봄 여어어어어어어어어어름 갈 겨어어어어어어울 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이번 주말부터 영상1도까지 떨어진다고 하니 너무 슬퍼요 ㅠㅠ

 

트렌치 코드를 드라이하고 입을새도 없이 겨울을 맞이해야하는 현실.. 저는 가을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데

참 안타깝습니다..

 

저는 더위에는 강한편인데 추위에는 정말 약한편이라..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 장만이 정말 필요했는데요!

전기장판은 전자파 때문에 몸에 안좋다는 얘기를 익히 뉴스나 생활정보를 통해 들어서 온수매트를 구입하기로 결심했어요!

 

저의 판단 기준은

 

1. 온수매트여야할것

2. 배송이 빠를것

3. 더블사이즈

4. 브랜드상품이여야 할것

5. 소음이 적을것

6. 푹신하고 미끄러지지 않을것

 

이 기준을 가지고 찾아보았는데요.

검색 끝에 위 기준을 충족하는 한일의료기에서 나온 온수매트를 선택하였습니다.

우선 침대사이즈에 딱 맞아서 다행이었어요.

온수보일러는 지면에 내려놓고 써봤습니다!

사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어요! 호스를 각각 꽂아주고 물을 채워넣으면 작동하더라구요.

3일정도 사용하였는데 아직 날이 엄청 춥진 않아서 최고온도로 올리고 사용하진 않았는데 적당히 따스하니

꿀잠 잤습니다>_<

아직까지는 물부족이라는 알림이 안떠서 물을 재보충해주진 않았는데 이거는 더 사용하면서 알림이 어느주기로 뜨는지 지켜봐야 할거 같아요!

소음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조용해서 자는데 영향을 끼치진 않더라구요!!

 

>> 현재 보고 있는 온수매트 상세보기 <<

 

아무쪼록 저처럼 온수매트 하나 장만하려고 고민하시는분들중에 위에 열거한 판단기준과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제가 산거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무쪼록 이번 겨울 감기걸리지말구 겨울을 무탈하게 잘 보내요 우리 모두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